여행

울진맛집추천]울진 밥네 (울진백반,울진가정식 맛집) 가성비굿

리봄이 2023. 1. 23. 01:20
반응형

울진동생의 추천으로 백반전문점 밥네 방문했다. 동생이 울진으로 오면서 먹을곳중에 젤 깔끔하니 맛있엇다고 하여 방문했다. 백반이라해서 직장인들 가는 찌게나오고 생선나오고 이런생각을 했었다. 안에는 인테리어 공사를 했는지 깔끔했고 자리도 넉넉하게 많았다. 

메뉴는 매일 다르다고했다. 오늘은 순두부백탕,삼겹살고추장볶음 등 나오고 디저트로 수정과까지 나온다. 식혜나오는 경우도 있다고했다. 순두부백탕 이게 진짜 맛있었다. 

1인-7000원

진짜 가성비최고인듯하다. 깔끔하게 한사람에게 이렇게 나온다. 깔끔하니 최고! 맛도 진짜 하나하나 다 맛있었고 저 순두부가 진짜 너무 맛있었다. 밥다먹고 수정과로 입맛을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맛있었음!! 가격대비 추천입니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