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템

블루투스이어폰(안드로이드, 에어팟저렴이구매)

리봄이 2019. 6. 5. 11:57
반응형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하다.

새로운 전자기기에 매우 늦게 반응 하는 나다. 에어팟이 이어폰 고가이고 그래도 많이들 사용하는건 알고있었다. 사실 이어폰을 쓸일이 크게없다. 운전할때 블루투스 연결해서 듣고 집에서는 크게 사용할 일이 없고 가끔 대중교통 이용할 때 이어폰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얼마전 이어폰 사용한다고 사용하는데 한쪽이 안들린다. 많이 사용안했다고 생각은 하는데 한쪽이 고장나 있었다. 잠깐인데도 불편해서 요즘 블루투스이어폰도 많이 판매한다고 해서 알아보다가 에어팟저렴이를 보게되었다. 선없으면 잃어버리지는 않을까 싶기도 하고 후기들을 찾아보니 편하다는 말도 있다. 고민하다가 에어팟저렴이로 선택했다. 검색하고 쿠폰 받아서 저렴하게 구매했다.

정말 에어팟이랑 비슷하게 생겼다. 저렴이로 구매했으면서도 뭔가 새로운거에 설레인다. 이렇게 월급받아서 하나씩 탕진하는 재미 아니겠는가 월급은 스쳐갈뿐이다. 월급은 들어오는데 왜 돈이 없을까 매번 미스테리다.

구성품은 설명서, 이어폰, 충전케이스, 실리콘케이스, 키링, USB충전기, 넥스트랩이 들어있다. 넥스트랩은 운동할때 연결해서 사용하는거 같은데 운동을 해봐야 후기가 나올 듯하다.(언제가 될지는 모르겠다.) 충전용은 사실 조금 귀찮은게 있는데 폰 충전하는 충전기를 한두개 더 사야겠다. 여행갈때 보조배터리랑 충전할때 하나로 바빠서 안되겠다.

충전시간 : 20분 (짧아서 좋다.) 연속통화&음악감상 : 4시간 대기시간 100시간이라고 하니 간편하다.

켜는거는 이어폰 옆에 누르는 버튼이 있는데 양쪽 다 있다. 3~5초간 누르면 켜지는데 블루투스 연결하고 양쪽을 꾹 눌러서 사용하면된다. 전화오면 한번더 버튼을 누르면 받아진다. 두번버튼을 누르면 마지막통화한 사람과 연결이 된다.

사용방법은 간단해서 누구나 가능하다.

 

반응형